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 콜센터품질 최우수기업 선정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54개 업종, 217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제도다.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제품 부문에서 5년 연속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012년 조사가 도입된 이래 12번의 조사에서 11번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삼성전자서비스는 특히 원격진단 서비스 도입과 발전을 ..

      산업·IT2023-09-08

      뉴스 상세보기
    • 홈앤쇼핑, 2019년 '콜센터 홈쇼핑' 부문 7년 연속 1위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홈쇼핑 업계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홈앤쇼핑은 7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에서는 93점을 획득했다. 홈앤쇼핑 콜센터는 능동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며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상담 서비스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영역별 전문 상담인력을 육성, 배치하고 고객 특성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산업·IT2019-05-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 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 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